본문 바로가기
일상생활/결혼

[아크레도] 예물반지 수령

by 오두방정 2022. 3. 27.

 

지난 1월 11일에 계약을 하고 온 후

2달 반을 보내고야 우리에게 온 예물반지

 

처음에는 엄청 오래걸리네 하고 투덜거렸는데

 

이것저것 준비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네요

 


 

네! 지금 달려가겠습니다!

 

 

 

오랜만에 와서 더 반가운 아크레도~

 

지난번에 와서 유자차 부셨는데 이번에도 

 

유자차 달라고 해야지 결심했는데...

 

따로 차는 안챙겨 주셨어요 ㅠ.ㅜ

 

 

 


 
 
 

생각보다 이쁘게 잘나왔어요~

사실 기대하고 또 기대했지만 그 이상으로 너무 이쁘게 잘 나온 우리 반지♥

다이아 가드링까지 너무나 완벽했어요~ 

(큐빅으로 했었으면 너무 후회할 뻔했습니다

조금 돈이 들더라도 다이아로 하시는 거 추천드려요)

 
 
 

제 반지는 그레이 골드, 신부 반지는 핑크 골드 색상입니다.

저는 66mm, 신부는 47mm 인데 

 

제 손가락 마디가 굵은 편이라 마디에 딱 맞춰서 했습니다.

 


 
 

 

반지 mm수 차이가 많이 나다 보니까...

제 반지 안에 신부반지가 쏘~옥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

(들어가고 도... 남음.... 제 반지 값이 신부 반지의 두 배....)


 

 

정말 예쁘고 고급 진 우리의 결혼반지 보석함에 담아주셨어요

아크레도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.

처음엔 착용감 때문에 한눈에 뿅~갔지만

고급 진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~!!!

 


 
 

가드링까지 같이 착용하니까 한층 더 화사하고

블링 블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~~♥

 

안했으면 조금심심한 느낌?

(왠지 다이아 반지를 넣어줘야 될꺼 같아서

황급히 가이드링을 신청했...)

 

저희는 아직 결혼까지 6개월 정도 남았지만...

오늘부터 열심히 끼고 다니려고 합니다~~

반지가 너무 이뻐서 참을수가 없네요


 
 
 

 

저희는 박람회 혜택으로 다녀온 거라 혼주 예단함도 무료로 받았는데요.

포장도 너무나 고급 지게 잘 해주셨고, 안에는 혼주 브로치와 귀걸이까지

들어있다고 하셨어요~!!!

양가 어머님들께 전해드리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!!!

 

 

반응형

댓글